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해본언니

트레이더스 제품 추천 - 아이들 간식, 술안주, 한 봉 순삭각 - 티각태각 본문

쇼핑 좀 해 본 언니

트레이더스 제품 추천 - 아이들 간식, 술안주, 한 봉 순삭각 - 티각태각

해본언니 2021. 3. 29. 2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많이 해 본 해본언니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 추천 제품 포스팅해 봅니다.

최근에 처음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인데, 이거 사러 트레이더스 가야겠다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고, 심지어 이름마저도 너무 귀여운, 한 번 먹기 시작하면 한 봉 순삭각, 티각태각 (나름 롸임 맞춰봤죠?)입니다.

 

티각태각

 

 

 

찹쌀풀을 발라서 말렸다가 튀기면 부각, 찹쌀풀을 바르고 말리지 않은 채로 바로 튀기면 튀각이라고 한대요.

(저도 몰라서 사전 찾아봤어요^^)

티각태각은 아마도 부각일까요? 튀각일까요? 정답은 잠시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김, 다시마, 연근, 비트, 고구마가 골고루 들어있어요. (다 맛있는 것들이죠?!)

 

 

냥이들의 방해(?)와 간섭을 피해 얼른 사진을 찍어봅니다.

 

제품 뒷면을 보니 티각태각은 부각이었네요.

국내산 김과 다시마, 베트남산 연근, 비트와 고구마를 사용했네요.

 

 

 

괜히 이렇게 종류별로 놓고 한 번 찍어봅니다. 12시 연근을 시작으로 시계방향으로 김, 비트, 고구마, 다시마입니다.

비트가 들어가서인지 색상이 조화롭고 예뻐요. 맛도 좋고요. 맛은 원재료의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담백한 맛이라고 할게요. 

 

 

 

연근, 비트, 고구마는 아주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딱딱한 편이에요. 아무래도 마른 채소를 또 튀긴 거라 그런 것 같아요. 세 살인 저희 둘째는 김부각이랑 다시마, 비트는 먹을 수 있었는데 연근이나 고구마는 잘 안 깨물어지는지 좀 빨아먹다가 던져버리더라고요. 그에 반 해 올해 여덟 살인 저희 아들은 엄지척을 하면서 먹었답니다. 간이 살짝 되어 있지만 많이 짜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아이들은 아주 조금밖에 맛보지 못했어요. 엄마 아빠가 맥주 안주로 호로록 다 먹어버렸거든요;;;)

 

 

 

어른 손바닥만 한 접시에 이 정도 담아놓은 게 약 1/4 정도 되니 적은 양은 아니죠? 9천 원대의 가격도 저는 괜찮다고 생각되었어요.

 

혹시 트레이더스에 가신다면 한 번쯤 구입해서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할게요. 매장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저는 조미김 진열되어 있는 곳에서 찾았어요 (친구가 과자코너에 없다고 징징대는 카톡을 보냈길래 김 코너 가보라고 했던 게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색감도 예쁘고 심지어 이름까지 귀여운 티각태각.

한 번 먹기 시작하면 순삭각인 티각태각.

어떤 맥주랑 먹었는지 궁금하다면? 클릭해주세요^^

 

여기까지, 티각태각 순삭 해 본 해본언니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